활동소식[희망교실] 9월 캄보디아 희망교실 소식


ADRF 희망드림(동화책 영어 번역 봉사단)은 다양한 책을 접하기 어려운 해외 아동들에게 동화책을 영어로 번역해 전달하고 있습니다.

 

훌륭한 품질을 가진 한국 동화책은 그림을 보는 것만으로도 재밌고, 신기한 책입니다. 다양한 이야기가 가득한 동화책은 아이들의 상상력과 꿈을 키워나가는 것은 물론, 영어 공부를 돕는 교과서가 됩니다.

 

그동안 희망드림 활동으로 번역된 약 50,000여 권의 동화책은 ADRF가 후원 중인 각국의 희망교실 아이들에게 전달됐습니다. 

하지만 비싼 해외 배송비로 인해 아직 아이들에게 전달되지 못한 동화책들이 있는데요.

 

이 사연을 들은 주한 캄보디아 대사관 육군 대령 쏜 다라가 따뜻한 마음을 더해주신 덕분에 약 150여 권의 동화책을 캄보디아 아이들에게 전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쏜 다라는 “평소 ADRF에서 캄보디아 아이들에게 베풀어주신 친절과 기부에 대해 늘 기쁘게 생각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좋은 기회가 닿아 후원하게 돼 기쁩니다. 

캄보디아 아이들이 더 좋은 교육 환경에서 바르게 잘 자라 국가 발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으로 잘 성장하길 바랍니다.

 앞으로도 캄보디아 아이들 교육에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립니다.”라고 소감을 전해 훈훈함을 더했습니다.

 

 

"아이들이 희망을 가지고 꿈을 실현하는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갑니다"